분당구 정자동 학원가에 위치하고 있는 분당 에픽논술 학원에서 2020 수시 논술고사에 대비해 2019년 9월 18일(수)부터 대학별 파이널 및 세미파이널 강좌가 시작된다.
파이널 수업 대상 대학은 수능 전 논술 고사를 치르는 ‘연세대, 서울시립대, 홍익대, 성신여대, 가톨릭대, 경기대’ 6개 대학이며, 세미 파이널 수업 대상 대학은 수능 직후 논술 고사가 실시되는 ‘성균관대, 서강대, 경희대, 건국대, 동국대, 숙명여대, 단국대, 덕성여대, 숭실대, 서울여대, 항공대, 한양대(에리카)’ 12개 대학이다.
분당 에픽논술 학원은 2019학년도 수시논술 전형에서 연세대 경영학과를 비롯해 성균관대 글로벌, 서강대, 한양대 등의 최상위권 대학에 다수의 합격자를 배출하였다. 논술 전형을 통해서만 180명의 합격자가 나왔으며, 연세대 3명, 성균관대 17명, 한국외대 17명, 동국대 13명, 숙명여대 12명, 성신여대 15명 합격 등의 놀라운 결과를 보여줬다.
특히 분당 지역 관심이 높은 단국대(죽전)의 경우 논술 전형으로 150명을 모집하는 가운데 에픽논술 재원생이 10명 합격하였으며, 성신여대의 경우 19명 모집에 15명 합격하였다. 이는 전체 합격 인원의 10%에 이르는 수치이다.
이러한 탁월한 실적을 바탕으로 분당 에픽논술학원은 2018년 1월 개원 이후, 개원 1년 만에 분당 최다 수강생 기록을 경신하며, 2019년 9월 21일(토) 110평 규모의 제2관 개원 예정이다. 재원생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와 특히 수시 원서접수 기간 모든 재원생을 대상으로 진행된 1:1 프리미엄 컨설팅이 학생과 학부모들의 큰 호응을 얻었으며, 이미 분당 및 용인 지역에서는 학생들 사이에서 이른바 ‘수시논술 맛집’으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분당 에픽논술 학원의 강사진은 전원 현재 전국 특목 자사고에서 논구술 특강을 진행중인 검증된 강사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탁월한 강의력과 지도경험을 바탕으로 수강생들의 신뢰와 호응을 얻고 있다.
분당 에픽논술 아카데미의 대학별 파이널 및 수능직후 세미 파이널 강좌의 자세한 시간표는 에픽논술 홈페이지 및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