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맛집으로 알려진 성수동의 핫플레이스가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바로 성수맛집, 성수 술집 타이거풀 펍앤그릴이다. 그릴 요리의 성지, 묵직하고 화려한 감각의 인테리어는 물론 프라이빗한 룸까지 인증샷을 부르는 플레이팅까지 서울 실내, 외 루프탑 데이트 스폿으로 자리 잡은 이유를 엿볼 수 있다. 거기에 100g당 가격은 가심비가 높기까지 하다.
타이거풀 펍앤그릴은 그릴요리로 눈길을 끌고 있는데, 플레이팅에서부터 무게감과 유니크한 스타일의 다름이 느껴진다. 소갈비 스테이크의 부드러움과 탱글한 식감은 처음 맛보는 식감이며 타이거풀만의 렌치소스를 함께 하면 더욱 풍미가 짙어진다.
‘웻에이징 숙성’을 거친 소고기와 돼지고기만을 사용한다고 알려졌다. 32시간의 숙성 시간을 거치는 것뿐만 아닌 7시간의 훈연을 거쳐 정성과 노력이 스며든 음식을 제공한다. 이 중 △소갈비 본 스테이크의 경우 타이거풀을 서울 저녁데이트 장소나 커플기념일 맛집으로 만든 대표 시그니처 메뉴로 참나무를 이용해 소갈비를 통째로 7시간 동안 훈연한 아르헨티나식 메뉴다. 이밖에 타이거풀의 섬세함과 정성으로 만들어진 메뉴는 △프렌치렉 등심 아사도 △그릴드 백립(등갈비) △바비큐 로스트치킨 △발리 보리 리조토 등이 있다. 이러한 메뉴 외 스튜, 와인 안주, 수입맥주 등 다양한 플래터와 샐러드 등을 판매하고 있어 최근 성수의 데이트장소 및 결혼기념일 식사장소, 기념일 데이트 장소로 자리 잡았다.서울의 브루클린으로 불리는 성수동 공장 거리, 이마트 성수점 주변의 바베큐 맛집, 스테이크 맛집으로 알려진 타이거 풀은 모던한 외관 속 화려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끈다. 샹들리에와 행잉 플랜트의 조합은 이곳이 생일이나 주말데이트 포토존인 이유를 말해준다. 뚝섬 맛집, 서울숲 맛집으로도 알려져있다.
다양한 육류와 술을 접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파티룸과 생일파티룸 대관까지 가능한 것으로 알려진 타이거풀은 내부에는 약 150명 정도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으며, 실내 공간은 약 250평 정도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내부에 프라이빗 룸이 있어 이벤트룸이나 커플이벤트때도 사용이 가능하며 개별 방마다 다른 인테리어로 꾸몄기 때문에 매번 다른 체험을 가능하게 한다. 게다가 서울숲 벨라듀와 서울숲 힐스테이트 사이에 위치한 타이거풀 펍앤그릴은 또한 뚝섬역과 서울숲역 또한 가까이 있어 및 대중교통과 승용차 편으로 접근성이 뛰어난 위치에 있으며, 뚝도시장이나 서울숲 포휴, 서울숲 it밸리, 서울숲 코오롱디지털타워 등에서 쉽게 찾을 수 있어 성수 지식산업센터의 30대 직장인들이 많이 찾는 집이기도 하다.
쉽게 접하기 힘든 정성이 깃든 메뉴와 함께 사랑하는 연인, 가족끼리 시간을 보내는 장소로도 맞춤인 타이거풀은 연예인을 비롯한 많은 이들의 파티, 미팅, 프로포즈 장소, 결혼기념일 식사 장소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타이거풀의 대관 문의는 타이거풀 홈페이지를 참고할 수 있다.
타이거풀 관계자는 “타이거풀의 많은 관심과 사랑 감사드린다”며 “고객의 소중한 시간을 함께하기 기대한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 “기념일 이벤트나 100일 기념일 레스토랑으로 많이 찾아주셔서 감사하다며 브랜드가 가진 이색맛집이란 개성을 잃지 않고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