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태안에 자리한 안면도는 계절을 불문하고 국내 가볼만한여행지 중 하나로 손꼽히는 곳이다.
태안 안면도의 넓은 바다와 푸짐한 먹거리들은 여행객들을 행복하게 해준다. 특히 가을에는 제철을 맞은 대하와 꽃게를 맛보기 위해 많은 여행객들이 안면도를 찾는다.
전국 최대의 자연산 대하 집산지기도 한 안면도 백사장항에서는 오는 2019.09.21(토)~2019.10.13(일) 까지 ‘안면도 백사장 대하축제’가 열린다.
대하축제가 열리는 안면도 태안 창기리의 20년이 넘은 안면도 맛집 ‘온누리회타운’에서는 제철을 맞은 대하와 꽃게는 물론이고 가을전어와 싱싱한 활어회까지 맛 볼 있어 방문자들의 입안을 행복하게 해주고 있다.
안면도 태안 맛집 온누리회타운의 야외테라스는 서해바다가 한 눈에 확 들어오는 바다 전망을 자랑한다. 또한 내부로 들어와 자리를 잡고 앉으면 넓게 트인 창 너머로 백사장항구, 대하랑꽃게랑다리 등 평화롭고 아름다운 바다경치를 보면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풍성하고 싱싱한 안면도횟집으로 손꼽히는 ‘온누리회타운’에서는 요즘 제철인 대하와 싱싱한 활어회를 함께 먹을 수 있는 세트메뉴가 단연 인기가 있다.
대하와 활어회 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싱싱한 활어회와 대하구이는 물론이고 여러 종류의 해산물과 꽃게튀김, 대하튀김, 매운탕 등을 푸짐하게 한자리에서 맛 볼 수 있다.
또한 가을 전어와 꽃게 요리도 세트 메뉴로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해 두면 좋다.
태안 안면도 횟집 온누리회타운에서 활어회를 주문했을 때 함께 제공되는 부메뉴인 해산물들은 계절과 날씨상황에 따라 그 종류가 달라질 수 있으며 가장 신선하고 제철에 가장 맛있는 해산물 위주로 손님상에 차려 진다고 한다.
백사장항 횟집 온누리회타운에서는 식사메뉴도 준비가 되어 있다.
그 중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메뉴로는 20년 넘은 주인장의 손맛 내공이 그대로 전해지는 시원하고 구수한 국물 맛이 일품인 꽃게탕과 안면도게국지가 있다.
또한 변함없이 단골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는 간장게장과 양념게장도 별미로 통한다.
백사장항 맛집 ‘온누리회타운’의 정미연 사장은 “찾아주시는 손님들을 위해 항상 신선하고 좋은 재료만을 사용해 안면도의 참맛을 느끼고 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며 손님들에게 서비스를 한 가지라도 더 올리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안면도 태안 백사장항을 여행오신 모든 분들이 즐거운 추억을 많이 담고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태안 안면도횟집 온누리회타운은 넓은 야외 테라스 테이블을 갖추었으며 실내 역시 매우 넓은 공간으로 단체인원, 동호회, 단체회식, 단체모임, 단체행사 등 대규모의 인원들을 수용할 수 있는 좌석수를 갖추고 있으며 단체룸도 별도로 예약할 수 있다.
백사장항의 서해 바다를 풍경삼아 식사가 가능하며 단체식사는 미리 예약을 해 두는 것이 좋으며 보다 자세한 안내와 문의는 온누리회타운 대표전화를 통해서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