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유통(대표이사 장성원)이 운영하는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이 10월 13일(일)까지 골프존마켓 온라인몰 및 전국 골프존마켓 오프라인 매장에서 골프용품 연중 최대 특별할인 이벤트 ’골프대전’을 동시 진행한다고 밝혔다.
골프존마켓 모든 지점 및 온라인과 모바일 몰에서 동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국내외 인기 골프용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카드 혜택을 통한 할인 및 기프트 증정 혜택도 함께 진행된다.
이번 ‘골프대전’은 초성게임, 스크레치 복권, SNS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구매전 온/오프라인 금액대별 할인쿠폰이 총 8만원 수준으로 지급되며 이벤트 이름을 맞출 경우 골프존 통합마일리지 최대 10만점이 지급된다. 또한 구매 후에는 이벤트로는 3만원 이상 구매시 자동으로 지급되는 스크래치 복권 1등 당첨 시 테일러메이드 P790 아이언세트가 경품으로 지급된다.
‘골프클럽의 경우, 캘러웨이 XR16 드라이버, 테일러메이드 M4 드라이버 등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테일러메이드 P790 아이언(스틸, 7i) 구매 시 테일러메이드 스탠드백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프로기어 아이디 포지드 아이언(스틸, 6i) 구입 시에는 항공커버 또는 골프우산 중 상품 한 가지를 매장별 한정수량으로 증정한다.
여성클럽 특별전도 주목할 만하다. 미즈노, 혼마 등 인기 브랜드의 여성 골프클럽을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여성클럽 구매고객을 위한 특별 할인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여성 아이언 및 풀세트 구매고객에게는 여성용 캐디백을 20% 할인 제공하며, 여성 드라이버 구매 시에는 볼빅 미라클 골프볼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테일러메이드의 2019시즌 신상품 골프가방을 최대 35% 할인 판매하며, 볼빅과 세인트나인G의 골프볼을 2+1 이벤트로 만나볼 수 있다.
골프존유통 조인호 팀장은 “골프 시즌을 맞이하여 국내 골퍼분들이 다양한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골프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혜택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한편, ‘골프대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마켓 온라인 및 모바일앱과 전국 골프존마켓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