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지원이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1일 김지원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MEDIHEAL)과 메이크힐(MAKEHEAL) 모델 김지원이 참여한 메디힐 신제품 런칭 기념 팬 사인회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 28일 메디힐 플래그십스토어 힐링 온 더 메디힐 명동직영점에서 개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원은 민트 컬러의 원피스를 입고 단정한 헤어스타일로 청순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반짝이는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 사랑스러운 미소는 보는 이들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이어지는 사진 속 김지원은 사인회에 집중한 모습이다. 김지원은 팬들과 악수, 손깍지를 하고 다정한 대화를 나누는 등 오랜만에 만나는 팬들에게 반가운 인사를 건넸다.
또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팬들과 한 명 한 명 눈을 맞추며 진정한 '팬 사랑꾼'의 면모를 아낌없이 드러냈다.
이날 행사장은 김지원을 보기 위해 찾아온 수 많은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행사 시작과 함께 등장부터 팬들의 큰 환호성을 받은 김지원은 사인회에 참여하지 못한 팬들까지 살뜰하게 챙기고 감사의 말을 전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최근 tvN '아스달연대기'로 시청자들과 만난 김지원은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