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접이식 도시락 브랜드 ‘플렉스앤락(FLEX&LOCK)’은 (엘인터내셔널 김경선 대표) ’접이식 피크닉 도시락 세트’를 국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국 아마존에서 지난해 선출시한 ‘플렉스앤락(FLEX&LOCK)’은 엘인터내셔널의 첫 번째 브랜드로, 도시락 문화가 발달한 미국에서 꾸준하게 매출을 올리며 호평 받고 있다.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맞아 ‘플렉스앤락(FLEX&LOCK)’은 국내 첫 출시와 함께 도시락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플렉스앤락(FLEX&LOCK)’의 가장 큰 장점은 음식을 다 먹은 후에 도시락과 도시락 가방을 모두 절반 크기로 줄일 수 있어, 소비자의 편의성을 한층 강조했다는 점이다. 또한 용기 자체를 미국 FDA 인증을 받은 실리콘을 원료로 해서 만들었기 때문에 식기세척기 및 전자레인지, 냉동실 등에서도 유해성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접이식 도시락과 함께 세트로 구성된 가방은 강력한 방수 기능을 갖고 있는 옥스퍼드 원단을 사용해 방수 및 보냉에 특화됐다. 음식을 장시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어 야구장, 캠핑장, 수영장 등 다양한 야외 활동을 즐기는 가족단위의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매일 도시락을 가지고 다니는 직장인들에게 더욱 추천할만하다.
엘인터내셔널 김경선 대표는 “앞으로 친환경 소재인 실리콘을 활용해 미국뿐만 아니라, 다양한 생활용품을 세련되고 재미있는 디자인으로 개발 중에 있다.”며 “국내외 시장에서 사랑 받는 안전하고 유용한 제품을 만들어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