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곱창 맛집으로 유명한 ‘삼곱집’ 상무직영점, 동명점이 본격적인 가을을 맞이해 주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방송된 ‘아이돌 투어’의 곱창투어를 통해 삼겹살과 곱창을 한곳에서 맛볼 수 있는 맛집으로 소개되어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고 있는 ‘삼곱집’은 10월 10일부터 25일까지 진로이즈백 2000원, 테라맥주 2000원 등 인기 주류를 파격적인 할인가에 제공한다.
삼곱집을 운영하고 있는 ㈜푸드시그널 관계자는 “상무지구, 동명점은 광주의 핫플레이스로 주류 가격이 비싼 편이라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 드리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삼곱집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곱집은 프리미엄급 삼겹살과 모듬 소곱창, 낙곱새 등 합리적인 가격에 푸짐한 양과 맛을 즐길 수 있으며, 라이언과 어피치 포토존 등을 통해 여행객뿐만 아니라 현지인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대표 메뉴인 쫄깃쫄깃한 식감과 고소한 맛이 일품인 모듬 소곱창은 삼곱집만의 특제 연육 비법을 사용해 ‘흔히 곱창은 비싸고 냄새가 많이 난다’라는 기존의 편견을 깨고 식감을 자극하는 쫄깃한 육질과 고소하고 진한 곱창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어 SNS를 통해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맛도 맛이지만 특히 곱창은 고단백 저콜레스테롤 식품으로 철분, 비타민이 풍부하며, 알코올 분해 작용과 위벽을 보호하는 효능도 뛰어나 술안주로도 안성맞춤이다.
㈜푸드시그널 관계자는 “SNS를 통한 입소문으로 직장인부터 다양한 연령대의 손님분들이 많이 찾고 있다”며 “항상 신선하고 맛 좋은 음식을 제공하기 위해 원육의 품질 검수와 함께 철저한 위생관리에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푸드시그널’은 삼곱집 뿐만 아니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집에서 먹자’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