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번 뷰티 브랜드 엘로엘에서 런칭한 ‘블랑 커버크림 스틱’이 해외 뷰티 유튜버 사이에서 화제를일으키며 국내 화장품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고 있다.
‘블랑 커버크림 스틱’은 한가지 홋수로만 구분되어 있지만, 다양한 피부톤을 가진 세계 유튜버들의 개개인 피부컬러를 맞추어 변하는 엘로엘만의 시그니처 제품이다.
해외 유튜버 사이에서는 반전의 매직이 일어난다며, 신기함을 감출 수 없다는 평이다.
신제품 ‘블랑 커버크림 스틱’은 엘로엘 시그니처 상품인 블랑팩트를 스틱형태로 담아내어 특유의 광채감과 볼륨감을 선사하며, 용기 하단에는 일체형 극세사 브러시가 내장되어 있어 결자국 및 뭉침없는 자연스러운 베이스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또한 홋수 구분없이 개개인의 피부에 맞추어 변화하는 엘로엘만의 특별한 제품력으로 전세계 모든 여성들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게 장점이다.
또한, 50+ PA+++로 자외선 차단 기능과 미백 주름개선 3중의 효과를 지니고 있다. 프랑스산 콜라겐 추출물과 보르피린이 함유하고 있어 피부 볼륨효과를 극대화 시켰다. 사막식물 속 워터와 꽃 오일의 성분의 함유로 50시간 최장시간 보습이 되며, 50시간 광채지속까지 인증 받은 제품이다. 피부가 건조해지는 가을 환절기부터 누구나 손쉽게 촉촉하고 매끈한 무결점 피부를 연출 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을 사용하여 메이크업 한 뷰티 유튜버의 영상은 국내에서도 높은 조회수와 댓글을 자랑하며 관심을 받고 있다.
엘로엘 관계자는 “전세계 여성들의 피부톤을 맞춰주는 맞춤형 제품으로 모든 여성들에게 간편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선보일 수 있는 제품으로 파운데이션의 뉴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며” 포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