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가을이 거의 없이 날씨가 급격하게 추워지며 결로 현상으로 인해 벽지나 천장, 욕실 등에 곰팡이 포자가 까맣게 발생하는 경우가 늘고 있다. 곰팡이 예방을 위해 환기를 자주 시켜주더라도 미세먼지가 자주 발생하는 시기에는 그마저도 쉽지 않아 결국 집 안에 곰팡이로 인한 피해가 늘어나기 마련이다.
욕실, 화장실 곰팡이 박멸로 유명한 닥터데이즈 곰팡이 제거제는 지난 봄 닥터데이즈 곰팡이 제거제 블루 에디션 출시 이후 여러 가정의 곰팡이로 인한 불편함을 없애는 데 힘써 오고 있다. 일반형 곰팡이 제거제 블루는 냄새가 심하지 않아 눈 시림 현상이 적고 적당한 환기만 필요하여 독하지 않은 곰팡이 제거로 호평을 받고 있으며, 액상 모드와 버블 모드인 두 가지 타입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새로 출시되는 이번 벽지, 베란다 곰팡이 제거의 명가 닥터데이즈 곰팡이 제거제 파워업 레드 에디션의 경우, 기존의 일반형 곰팡이 제거제 블루와 비교하여 거품의 쫀쫀함이 더욱 강화되어 벽 곰팡이나 베란다 곰팡이 등 거품이 오랫동안 붙어 있어 자연스럽게 곰팡이를 녹일 수 있는 형태로 제작이 되었으며 쫀쫀한 거품타입의 장점 이외에도 강력하게 곰팡이를 박멸시킬 수 있는 99.9%의 향균력을 자랑하고 있다.
닥터데이즈 곰팡이 제거제 속의 특별한 성분인 차아염소산나트륨이 곰팡이의 포자를 녹여 뿌리까지 뽑아버리는 원리로서 곰팡이의 근본적인 원인을 99.9% 박멸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욕실의 물때로 신경 쓰이는 곳이나 곰팡이가 이제 막 시작되는 곳에는 냄새가 강하지 않아 거부감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닥터데이즈 곰팡이 제거제 블루를, 검은 곰팡이 포자가 뿌리까지 내려 많은 공간에 확산되어 있는 상태라면 닥터데이즈 곰팡이 제거제 파워업 레드를 사용하여 욕실, 베란다, 벽, 붙박이장 뒤의 곰팡이 제거를 하면 된다.
이미 다목적 세정제 클리너, 발냄새 제거제 신발탈취제, 에어컨 히터 탈취제 등 생활 용품을 잇따라 출시하고 있는 기본에 집중한 브랜드 닥터데이즈 관계자는 “이번 두 가지 곰팡이 제거제의 발매를 통해, 소비자들이 편의에 따라 선택, 구매가 가능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향후 곰팡이의 뿌리까지 제거하는 곰팡이 제거제의 더 높은 성능 강화를 위해서 또 다른 제품으로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쫀쫀 거품으로 벽지 베란다 욕실 곰팡이를 녹여버리는 닥터데이즈 곰팡이 제거제 파워업 레드와 곰팡이 제거제 일반형 블루는 공식 몰에서 더 많은 설명을 찾을 수 있다.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닥터데이즈 공식몰로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