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지나고 겨울이 부쩍 다가오고 있다. 하늘이 높고 청명하며 공기가 차가워지면서 도톰한 옷을 찾게되는 계절이 찾아왔다. 수도권 인근이나, 지금 시기만 즐길수 있는 먹거리, 단풍, 대하, 전어 축제들을 알아보거나, 억새축제를 찾아 떠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서울 인근 월드컵공원에서는 10월18일부터 24일가지 '서울억새축제'가 열린다. 해외에서 한국을 방문한 여행객을 물론, 국내여행객들도 즐겨찾는 축제이다.
주말에 데이트를 하러나가거나 가족들과 추억을 쌓고 싶은 분들이라면 가서 사진도 찍고 좋은 추억을 쌓는 것도 좋다. 자연 속에서 힐링을 하고 면 찾는 것이 있다. 바로 맛집이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곳은 월드컵공원 근교에 있는 야탑 맛집 쿠우쿠우다.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는 만큼 모든 음식의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아 방문하는 고객들이 많다.
또한 키즈카페나 수유실이 있어 아이가 있는 가족들도 문제없이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으며, 어린아이부터 어르신들까지 입맛을 맞춘 음식들이 다양하게 즐비해 있기에 만족도가 높다. 야탑 맛집 쿠우쿠우 관계자 B 씨는 찾아와주시는 고객분들이 많은 만큼 쾌적한 매장 환경을 유지하려고 힘쓰고 있으며, 항상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먹었을 때 행복감을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라고 전했다.
성남시 분당구에 있는 야탑 맛집은 단체예약도 받고 있을 만큼 매장이 넓으며,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2시까지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