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코리아(대표 Kurama Takashi)는 파나소닉만의 특허 기술인 나노이™와 플레티늄 이온이 장착돼 두피와 모발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신제품 나노이&플레티늄 이온 헤어드라이어 EH-NA46(이하 NA46)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파나소닉코리아의 신제품 헤어드라이어 NA46은 파나소닉 고유의 특허기술인 나노이™이 적용된 모델로 일반 음이온에 비해 약 1,000배 더 많은 수분을 포함하고 있어 머릿결 및 모발 큐티클 개선, 두피 건조 상태 개선 등 다양한 도움을 준다.
또한 NA46은 2가지 노즐이 제공되어 고속건조 노즐 장착시 일반 노즐에 비해 20% 이상 빠른 건조 효과가 제공되며, 셋팅노즐 장착시 고속건조 효과와 함께 더욱 효율적인 헤어 셋팅이 가능해 두 가지 노즐로 빠른 건조 효과와 정교한 스타일링이 모두 가능하다.
파나소닉코리아의 신제품 헤어드라이어 EH-NA46은 모발과 두피를 고려해 과도한 열로 인한 모발 및 두피 손상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최적의 온도인 50도를 넘지 않게 설계돼 안전하고, 2단계 풍량 조절과 3단계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헤어드라이어 NA46의 색상은 핑크와 화이트 2종이며, 무게는 약 585g, 가격은 149,000원이다.
NA46은 드라이어 사용시 나노이™과 함께 플레티늄 이온을 같이 공급하여 모발과 두피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 및 코팅해주어 모발을 윤기 있게 관리할 수 있다.
파나소닉코리아의 나노이™은 미세한 수분입자를 공급해 나노이 입자가 두피의 피지와 융합되면서 피부를 코팅, 피부 결이 안정되면서 촉촉한 피부가 될 수 있도록 도우며, 플레티늄 이온이 모발 내부로 침투하여 손상된 헤어큐티클을 복구하여 윤기 있는 모발로 관리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