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에서 운세 예능을 선보이고 있는 ‘점신TV’가 올 해 전국민을 소름 돋게 만든 범죄자의 운세를 재조명했다.MC 우승민과 함께 출연한 운세 전문가들은 생년월일을 바탕으로 저마다 풀이를 통해 운세의 주인공을 추측했다. 지난 회에서 독보적인 활약을 했던 우승민은 이번 편에서도 전문가 못지 않은 실력을 선 보였다.
운세 주인공의 실체가 공개되진 않았으나 사건에 대해 조금만 알고 있더라도 추측되는 인물이 누구인지 쉽게 파악됐다. 특히 사건의 피의자가 정신적인 분야(사주, 무속신앙) 등에 관심이 많았을 것이라는 내용과 금전적으로 큰 부족함이 없을 것이라는 추측은 과거 여러 프로그램이나 주변인들을 통해 드러나기도 한 부분이다.
특히 영상에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촬영 당시 주인공의 미래에 대한 운세풀이도 진행됐으며 많은험난함이 예상된다는 풀이가 나왔다는 후문이다.
한편 MC 우승민은 지난주 영상에 이어 또다시 전문가 못지 않은 실력을 선보이며 화제가 되고 있다. 지금까지 시청자 및 많은 전문가들은 MC 우승민의 사주풀이에 대해 의문점을 보였으나 최근 놀라운 행보를 보이자 단순히 MC의 역할뿐 아니라 한 분야의 전문가로서 자리매김 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며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