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드그룹(회장 문병욱)의 호텔 계열사인 이천 미란다호텔(대표 문유선)이 신입생 OT, 졸업여행, 수학여행 등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단체 고객에게 특별가 및 할인가 혜택을 제공 중이다.
라미드그룹 호텔 가운데 천연 온천수 워터파크 시설 갖추고 있는 미란다호텔은 학생단체를 위한 숙박 특별가 및 식음메뉴 할인가를 새로 구성했다.
월요일 또는 화요일 숙박 시 스탠다드 객실 이용료 25,000원, 조식요금 10,000원 등 객실과 조식요금을 합쳐 특별가 35,000원에 제공한다. 수요일 또는 목요일 숙박 시 스탠다드 객실 이용료 28,000원, 조식요금 10,000원 등 객실과 조식요금을 합쳐 특별가 38,000원에 제공한다.
호텔에서 제공되는 조식 메뉴는 한식과 양식 등이 제공돼 취향대로 선택해 먹을 수 있다. 일정 또한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구성된 일정표가 구성돼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미란다호텔에는 지친 피로 및 여행의 마무리를 할 수 있도록 사계절 이용 가능한 워터파크 스파플러스도 함께 갖추고 있다.
온천수는 1870년경 이조 세종대왕 때부터 그 효능을 인정받고 있으며, 눈병, 피부병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천 미란다 호텔에서는 스파플러스뿐만 아니라 호텔 전 객실에서도 온천수를 사용하기 때문에 객실이용객의 만족도가 높다.
현재 스파플러스에는 와인·재스민·석류 등 혈액순환과 피로 회복 등 다양한 효능이 있는 입욕제를 활용한 노천 이벤트탕을 운영 중이다.
’Rest All Your Mind’란 의미의 라미드그룹은 서울 강남의 라마다 서울 호텔을 비롯해 현재 수도권을 중심으로 4개의 호텔과 3개의 골프장, 1개의 골프연습장을 운영하고 있다.
계열사는 강남의 라마다 서울 호텔, 강북의 빅토리아 호텔, 인천 라마다 송도 호텔, 이천 미란다 호텔&스파플러스 그리고 양평 TPC G.C와 남양주 CC, 엠스클럽 의성, 동백스포랜드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