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드레스 만드는 웨딩샵 청담동 라파엘웨딩이 스몰웨딩패키지를 출시 스드메 77가격대와 신상드레스패키지 99패키지를 출시 했다.
청담동 라파엘웨딩은 2006년 7월 20일 방송된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 제작 달인으로 소개된 디자이너로 올해로 41년 경력을 가진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이다.
라파엘웨딩은 스드메패키지 상담 후 계약하기 전에 웨딩드레스 선 피팅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이 제도는 계약 전 웨딩드레스를 즉석 피팅한 후 마음에 들 때 계약할 수 있도록 고객의 편의성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스드메패키지 구성은 77만원대의 금액으로 이용 가능한 내용은 본식 웨딩드레스 1벌, 신부메이크업 원장급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사진포함이다.
라파엘웨딩에서 스드메 패키지 이용 시 신상 웨딩드레스를 보장받을 수 있으며 신부 메이크업은 메이크업서비스 원장급으로 구성, 스드메 패키지의 핵심서비스 2가지 요소를 21년째 만족시키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라파엘웨딩의 김라파엘 원장은 “이번 이벤트는 합리적인 결혼 준비를 고려하고 있는 예비부부들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면서 “이번 행사는 매월30쌍한테 해당한다고 밝혔다.
해당 출시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에 방문하면 볼 수 있다.
이소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