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제이컴퍼니가 개인사업자에서 법인사업자로 변경을 마치고, N.COMPANY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고 11월 7일 공시했다.
회사 측은 “법인설립 시 주주 모집을 할 예정이다. 2020년 상반기 신제품 출시 전 모집이 시작될 예정이며, 2020년 이후 법인 연 매출 5억 이상 발생 시 500~1,000만원 배당금을 지원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설립 1년 후부터 소유지분에 대한 매각이 가능하기 때문에 회사 가치에 비례하여 매매 금액 변경이 이루어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제이컴퍼니는 노스멜이라는 제품을 2019년 1월에 최초 개발한 곳이다. 노스멜은 흡연 시 손가락에 냄새가 배지 않도록 하기 위해 제작된 제품으로, 손가락 냄새에만 국한되지 않게 입술과 피부에 직접적인 접촉까지 차단해주는 제품이다.
제이컴퍼니의 담배홀더는 알루미늄 재질(비행기와 임플란트 기업에 사용되고 있는 ‘알루미늄 Al 6061’ 소재)로 제조되어 내식성이 좋고 부식을 방지한다는 특징이 있다. 이는 독성이 없어 인체에 무해하다고 밝혀졌다.
또한 노스멜 제품은 담배케이스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끼워 넣어 보관이 편리하며, 흡연 후 담배홀더 내부에 니코틴 등 이물질이 육안으로 보이기 때문에 심리적인 금연효과가 뛰어나다. 더불어 입안의 텁텁함이 사라지고 입술에 직접 닿지 않아 건조함이 사라지므로 구강 건강이 청결하게 유지될 수 있다.
현재 유망기업 제이컴퍼니가 국내에서 판매 중인 상품들은 모두 담배 규격에 맞춰 디자인되었으며, 200여 개의 종류를 모두 확인할 수 있고 총 21개로 분류되어 있다.
현재 제이컴퍼니의 제품들은 네이버스토어, 쿠팡, 티몬, 11번가, 인터파크, 위메프 등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샵앤샵, 담배판매점, 전자담배 판매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한편, N.COMPANY(제이컴퍼니)는 소액투자처에서 소액투자 또는 주식투자, 법인기업투자 등이 가능하며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