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1월 20일-서울) 씰리침대(Sleeping on a Cloud)가 제천점과 부산한양프라자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씰리는 1881년 미국 텍사스 씰리 마을에서 다니엘 헤인즈(Daniel Haynes)에 의해 설립된 이후 138년 전통과 함께 꾸준한 성장을 이어오고 있다.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력하여 씰리 특허기술인 포스처피딕을 개발했으며 이너스프링 혁신 기술로 독보적인 기술을 갖춘 침대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씰리침대는 수면부족 한국인의 편안한 수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해서 연구하고 있다.
씰리침대 제천점은 충청북도 제천시 신월동 가구단지에 위치한 소도시 주거지역으로 유동인구와 주거인구 모두 방문하기 편리한 위치에 자리해 고객 유입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부산지하철 1호선 교대역 8번 출구 인근에 새롭게 오픈한 부산한양프라자점은 웨딩홀과 다양한 가구 대리점이 입점해 있어 예비 신혼부부 혹은 가족 모두가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더불어, 씰리침대에서는 여주공장 오픈 3주년 기념 프로모션으로 ‘슬립 온 트러스트(Sleep on Trust)’가 진행하고 있다. 12월 15일까지 실시하는 ‘슬립 온 트러스트(Sleep on Trust)’ 프로모션에서는 전국 공식대리점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할인 및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다. 특히, 대리점에서는 단단한 지지력을 갖춘 ‘페론2’와 부드러운 쿠션감을 제공하는 ‘콘체르토’ 등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스프링, 엣지 서포트, 충전재 등 충분한 설명을 받은 후 구매할 수 있다.
씰리침대 ‘슬립 온 트러스트(Sleep on Trust)’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씰리침대 홈페이지, SNS 및 전국 공식 판매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