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토종 슈즈 멀티샵 슈마커가 12월 1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전 브랜드를 최대 70%까지 할인하는 '브레이크&브레이크 프라이데이(BREAK&BRAKE FRI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슈마커는 오직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블랙 프라이데이의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 온라인몰에서는 일부 스트릿 상품을 제외한 전 브랜드 제품을 매일 한정수량으로 최대 7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최소 9%에서 최대 99%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랜덤쿠폰을 1인 1회의 기회로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매일 오전 11시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등 메이저 브랜드들의 상품들을 기간 한정으로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는 11월 22일부터 12월 1일까지 진행되며 프로모션 기간 중 29일부터 30일 이틀 간 슈마커의 자체브랜드(PB) 웨버(WHEVER)의 패딩슈즈와 키즈부츠가 2만 9천원에서 3만원 사이의 균일가에 선보인다.
한편, 슈마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전 브랜드 상품별 최대 70% 할인이 진행되며 11월 29일부터 12월 3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슈마커 담당자는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념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라며 "파격적인 혜택의 슈마커 세일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을 맞이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슈마커 '브레이크&브레이크 프라이데이(BREAK&BRAKE FRIDAY)'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