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인플루언서 콜라보레이션 레이블 브랜드 ‘슈레피(Surepi)’와 프레스티지 뷰티 리테일러 ‘세포라(SEPHORA)’, 그리고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Leo J)’의 삼중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된 ‘겟 리프 트윈 패드 팩’이 소셜마켓 런칭과 동시에 완판을 달성했다고 29일 밝혔다.이번 슈레피X세포라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에는 약 40만 명의 구독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남성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참여했다. 이번에 함께한 레오제이는 국내에 소수 존재하는 남성 뷰티 크리에이터 중 독보적인 선두에 있는 인물로 전문성 있는 메이크업은 물론 특색 있는 커버 메이크업, 셀러브리티와 함께하는 메이크업 등 다양한 뷰티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겟 리프 트윈 패드 팩’의 세포라 오프라인 매장 입점에 앞서 지난 26일 레오제이의 소셜마켓을 통해 해당 제품 선론칭이 진행됐으며, 13시간만에 초도 물량 전체가 완판을 기록하며 벌써부터 제품을 향한 뜨거운 인기가 예고된다.
슈레피와 세포라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겟 리프 트윈 패드 팩’은 진정, 쿨링, 수분감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패드 팩으로 패드와 팩으로 사용 가능한 투 웨이(two-way) 제품이다. 한국에서만 볼 수 있는 ‘깻잎’을 메인 성분으로 아홉 번 찌고 아홉 번 볕에 말려 귀하게 만든 ‘구증구포 들깻잎 수'와 4가지 식물성 성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3중 레이어 시트를 사용해 피부에 빠르게 흡수시켜 산뜻한 마무리가 가능한 트윈 패드 팩으로 2장씩 개별 포장된 형태로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패드의 신축성을 강화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하며, 패키지 역시 메인 성분인 깻잎을 활용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눈길을 끈다.
레오제이는 “뷰티 유튜버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경험한 것들을 바탕으로 저의 스킨케어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아 ‘겟 리프 트윈 패드 팩’을 선보이게 됐다”며 “간편한 사용감에 끈적거림 없어 메이크업 전후로 언제든 사용 가능한 해당 제품과 함께 올 겨울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로 거듭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슈레피 관계자는 “세포라와 함께 하는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두 번째 제품인 ‘겟 리프 트윈 패드 팩’을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추후에도 세포라 지점이 추가 오픈될 때마다 슈레피 스페셜 에디션 제품을 순차적으로 독점 입점하며 트렌드를 이끄는 뷰티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겟 리프 트윈 패드 팩은 세포라 파르나스몰 지점에 이어 신규 런칭하는 명동 영프라자 지점과 온라인몰, 그리고 슈레피 자사몰에서 곧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