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경륜선수협회와 국내 스포츠뉴트리션 프리미엄 브랜드인 '엔업(ENUP)'은 지난 11월 19일 광명 스피돔에서 공식사용 상품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사)한국경륜선수협회 이경태 회장은 "협회 선수들의 경기력 증진 및 안전, 건강을 위해 국내 믿을 수 있는 프리미엄 스포츠뉴트리션 브랜드인 엔업과 함께 경륜문화와 스포츠뉴트리션 산업 발전에 기여한다는 취지에서 '엔업 아미노 4000'과 '엔업 알칼리 M300' 제품 등을 협회 공식사용 상품으로 인정하고 상호 마케팅 및 스포츠 교류에 협력하는 협약식을 실시하였다"고 말했다.
함께 참석한 엔업 국내 총판인 ㈜씨드마케팅 이중헌 대표는 "스포츠뉴트리션은 선수들의 기량 뿐만 아니라 건강과 안전에도 직결되어 있기 때문에 국내 대표적인 파워 스포츠인 (사)한국경륜선수협회의 인정은 제품 브랜드 가치 향상에 매우 도움이 되며, 자랑스러운 결과"라고 말했다.
건강식품과 함께 각광받기 시작한 스포츠뉴트리션은 배드민턴, 자전거, 축구, 트라이애슬론, 런닝, 피트니스 등 다양한 스포츠 마니아들을 중심으로 소비되기 시작했다. 최근에는 그 기능성이 알려지며 활력건강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까지 시장이 확대되는 추세다.
한편 엔업(ENUP)은 국내 스포츠뉴트리션 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프리미엄 브랜드로, 프로/엘리트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과 국민건강 활성화에 이바지하며,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한다는 비젼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