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바다주립대 아시아센터의 2020학년도 정시전형, 2021학년도 우선선발전형 설명회가 오는 12월 21일(토) 오후 4시에 네바다주립대 아시아센터에서 개최된다.
네바다주립대 항공서비스학과 입학 및 전형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마련된 이번 설명회는 네바다주립대 항공서비스학과에 대해 깊게 알아보고자 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아시아센터 관계자는 “미국대학 입학 시 통상적으로 TOEFL, SAT와 같은 영어 점수가 필요하다. 하지만 네바다주립대 항공서비스학과는 고교생기부 및 면접을 토대로 학생을 선발하기에 유학 준비를 위한 별도의 시간 및 비용 낭비를 줄일 수 있다. 이렇게 학생부종합전형으로 평가하는 이유는 학생의 성적, 발전가능성, 태도 등 다양한 요소를 반영해 항공승무원에 적합한 인재를 선발하기 위함이다.”라고 전했다.
관련하여 네바다주립대 항공서비스학과를 졸업하게 되면 ‘원어민 수준의 영어능력’, ‘미국주립대 4년제 학사학위’, ‘라스베가스의 특급호텔 인턴십 경험’, ‘미국 항공사 실습’ 등 국내 항공서비스학과 졸업시에는 갖출 수 없는 막강한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게 된다.
네바다주립대 항공서비스학과 2020학년도 정시전형, 2021학년도 우선선발전형 설명회 참석 신청 관련 문의는 네바다주립대 아시아센터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