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은 올해를 되돌아 볼 수 있는 가장 좋은 달로 올해 이루고자 했던 목표가 어떻게 됐는지 확인할 수 있다. 누군가는 이루고자 했던 간절한 무언가를 이뤘을 수 있고 누군가는 우여곡절이 많은 한해가 됐을 수 있다. 따라서 우리는 다가오는 2020년 경자년(庚子年)에도 각자가 원하는 목표와 꿈을 소망 하면서 이루고자 하는 것이 가까워지길 바란다.
하지만 한치 앞을 볼 수 없어 우리 미래에 대한 궁금증은 커지고 이러한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한 방법으로 운세, 궁합, 손금, 관상, 타로점, 사주를 보면서 미래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려고 한다.
서울 강북 소문난점집 ‘융덕신당’에서는 새해에는 이루고자 하는 소망과 고민 해결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신점을 통한 사주팔자를 보고, 명쾌한 해답으로 많은 이들에게 점사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부산 이름난점집으로도 유명한 만큼 충남 공주, 여수, 광주, 대전 점집 등을 알아보고 ‘융덕신당’을 찾아오고 있다.
용한점집 ‘융덕신당’ 최두령은 "누구나 고민이 있을 수 있고, 목표를 위해 각자의 길을 간다. 하지만 그 길을 쉽게 빠르게 갈 수 있는 방법은 있지만 그 방을 알지 못해 돌아가거나 다사다난한 길이 될 수 있다.“라며 ”겪고 있는 고민이 취업운, 연애운, 재물운, 결혼운, 직업운 등 다양한 운세가 있는데 이를 신점으로 보고 필요한 부분에 대한 ‘답’을 찾기 위해 조상의 뜻을 빌리고 있다.“라고 말했다.
‘융덕신당’ 최두령은 무조건 굿과 부적을 권하는 것이 아니라 필요한 이들에게 신점을 통해서만 제공하고 있다.
이태원 유명한점집 ‘융덕신당’ 최두령은 영검한 기운과 혜안을 보기 위해 매월 음력 1일 초하루에 정성을 다한 기도로 점사의 좋은 기운을 유지하고 있다. 신점의 점사 또한 많은 이들에게 제공할 수 없고 만날 수 있는 사람이 많지 않은 것에 유튜브 ‘융덕TV', ’네이버 블로그 융덕신당‘을 운영을 통해 사람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융덕신당’은 양심적인 점사로 장수원, 강예빈이 출연한 투유 방송을 통해 조언을 아끼지 않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융덕신당’ 최두령 100% 예약을 통해 신점을 제공하고 있으며, 인근 지역은 용인점집, 인천 부평점집, 파주점집 등 다양한 검색을 통해 문의 및 방문이 이루어지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융덕신당’을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