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가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을 위한 영상 콘텐트 ‘랜선 홈트레이닝 시리즈’를 론칭했다.
‘랜선홈트레이닝 시리즈’는 코로나19로 외출과 여행을 자제하고 ‘집콕’, ‘방콕’ 중인 사람들을 위해 집에서 간단하게 따라 할 수 있는 홈 트레이닝 영상 콘텐트다. 이달 13일과 20일 두 차례 영상이 공개되었으며, 짧고 효과적인 영상을 시리즈로 계속 제공할 예정이다.
13일 영상에서는 발리 리조트 스포츠 G.O는 건강한 몸·행복한 마음·의욕증진을 위한 요가 동작을 세 가지를, 20일 영상에서는 카니 리조트 스포츠 G.O가 집에서도 매일 따라 할 수 있는 효과적인 전신운동을 선보였다. 리조트에 방문한 적이 있는 고객이라면 낯익은 얼굴을 보며 지난 여행의 추억을 떠올려 볼 수도 있다.
클럽메드 직원을 뜻하는 지오(G.O)는 리조트를 방문한 손님을 돕고, 함께 즐기는 여행의 동반자이자 전 세계 70여 개 리조트에서 만날 수 있는 브랜드 시그니처다. 세계 각국에서 모인 G.O들은 리셉션 데스크, 오피스, 스포츠 강사, 키즈클럽, 스포츠 등 자신의 특기와 전문성을 발휘하며 여행객들에게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그리고 영상 속 리조트를 방문한다면 영상으로 홈 트레이닝을 선보인 G.O에게 직접 강습을 받을 수 있다. 또 앞으로 공개될 새로운 영상에는 어떤 리조트와 G.O가 공개될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재미도 있다. 클럽메드의 ‘랜선홈트레이닝 시리즈’는 클럽메드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 카카오 플러스 친구와 ED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