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31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tvN '수미네 반찬' 95회에서는 김종민이 게스트로 출연해 수미네 식구들을 긴장하게 한다. 운동선수 특집의 첫 손님인 김종민은 시작부터 박세리에 대한 팬심을 고백하며 박세리의 '썸남'인 장동민을 자극한다. 게다가 단호하게 점수까지 매긴 맛 평가로 국가대표 출신 제자들의 승부욕에 불을 붙인다.
한편 김수미는 첫 번째 반찬으로 닭고기를 준비한다.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사랑받는 닭 날개를 새롭게 탄생시킬 예정. 닭윙과 닭봉을 이용해 달콤 짭조름한 '닭 날개조림'을 선보이며 치킨을 배달 음식으로만 즐겨왔던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수미표 만능 양념장인 '조갯살 고추 다짐'이 두 번째 반찬으로 공개된다. 쫄깃하고 시원한 조갯살과 고추를 다져 만든 반찬으로 밥이나 전·고기와도 어울리는 환상 궁합을 자랑한다고. 이를 맛본 출연진들은 '밥도둑'을 넘어선 '밥 귀신'이라는 별명을 붙였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조갯살 고추 다짐'과 곁들여 먹을 반찬으로 '계란 만두'도 선보인다. 방탄소년단 지민이 어릴 적 즐겨 먹던 것으로 알려진 유명한 음식으로 쉽고 간편한 레시피가 특징이다. 부드럽고 촉촉한 계란과 당면의 씹는 맛에 '조갯살 고추 다짐'의 알싸한 맛이 포인트를 준다.
네 번째 반찬으로는 4월 제철 식재료 미더덕을 이용한 '매콤 명란 미더덕찜' 레시피가 공개된다. 명란과 미더덕, 콩나물이 듬뿍 들어가 아삭한 식감은 물론 시원한 바다 향이 가득한 맛으로 기대를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