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언택트 호캉스 누릴 수 있는 프로모션 ‘사회적 거리두기’가 장기화됨에 따라 ‘언택트 스테이케이션’의 수요가 함께 증가하면서,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은 이에 비대면 서비스를 강화해 선보인다.
먼저 연인을 위한 ‘블루밍 스프링’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로맨틱 스프링 세트, illy CAFFE 모닝 베이글 세트 1&1가 포함돼 있다.
특히 로맨틱 스프링 세트는 연어, 계절 과일, 치즈 플래터 중 1종과 와인 1병을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룸 서비스로 제공,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해 둘만의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한 ‘홈 스프링 홈’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조식 3인, 패밀리 디너 세트가 포함돼 있다.
패밀리 디너 세트도 인 룸 다이닝 서비스로 제공, 가족끼리 아늑하고 안전하게 식사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의 레스토랑 LEVEL B1은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레스토랑에서 픽업할 수 있는 테이크 아웃 메뉴 종류를 다양화해 양질의 수준 높은 음식을 호텔 내외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더불어 조식을 이용하는 손님에게는 메인 요리로 단품 메뉴 한 가지와 셀프 샐러드 바를 제공해 보다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 하는 방안을 마련했다.
권지예 기자 kwon.jiye@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