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 들으면 쓸모있는 신곡. '알쓸신곡'이 퇴근길 오늘의 노래를 소개합니다. 매일 쏟아지는 음원 속에서 모르고 놓치면 후회할 신곡을 추천해드립니다.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트바로티' 김호중이 따뜻한 사랑 노래로 위로와 힐링을 전했다.
김호중은 28일 싱글 '나보다 더 사랑해요'를 발매했다. 클래시컬한 발라드 풍의 성인가요로, 풍부한 가창력이 매력적인 김호중의 '트바로티' 매력을 극대화했다. 리메이크곡 '너나 나나' 이후 발표한 새 싱글로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노래는 정오 발매 직후 주요 음원차트 실시간 차트에 안착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날 1시 소리바다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으며 벅스 7위, 멜론 35위 등 높은 성적을 보였다. 팬들은 노래 발매를 기념해 서울 시내 전역에 전광판 광고도 내건다. 팬 카페 트바로티는 "28일 정오 공개된 김호중의 신곡 ‘나보다 더 사랑해요’가 온 국민에게 알려지고 큰 사랑을 받게 되기를 기원합니다"라며 김호중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나보다 더 사랑해요'는 늘 곁을 지켜준 한 사람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은 노래다. 전주의 고급스러운 피아노 선율을 오보에가 이어 받고, 14인조 리얼 스트링이 풍부하게 감싼다. 후반부에선 김호중의 몰아치는 성악 발성을 느낄 수 있다. 국민 코러스 김현아, 드럼 신석철, 베이스 최훈, 기타 적재, 피아노 길은경, 스트링 융스트링 등 국내 최고의 세션맨들이 가세했다.
가사에는 "언제나 내 편인 한사람/ 자신보다 나를 위해준/ 그 사람에게/ 난 부족한 사람/ 바다처럼 깊어진/ 우리의 믿음/ 흔들리지 않아요/ 그댈 나보다 더 나보다 더/ 사랑해요"라며 굳건한 믿음과 사랑이 담겼다. 김호중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여, 의미를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