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이 '미스터트롯' 공식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오늘의 제 파트너는 여러분이에요' 네 번째 진행자로 나섰다. 첫 라이브 방송이라고는 믿어지지 않을 만큼 센스있는 진행과 활발한 의사소통으로 팬들을 미소 짓게 했다.
정동원은 29일 V라이브 방송을 시작하자 댓글들을 하나씩 읽으며 사소한 것까지 모두 답했다. 특히 정동원은 '보릿고개', '여백', '청포도사랑', '담다디담' 등 팬들의 즉석 라이브 요청에도 당황하지 않고 귀여운 율동과 표정과 함께 라이브를 들려줬다.
'미스터트롯' 멤버들 성대모사를 보여주며 웃음을 선사했다. '영탁 삼촌 성대모사 해주세요'라는 댓글에 '누나가 딱이야'와 '막걸리 한잔'을 개사해 불러 열띤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이어 "민호 삼촌은 '사슴 눈'을 이렇게 뜹니다"라며 똘망똘망한 눈빛을 발사하고, "찬원이형 성대모사는 일단 목을 긁어서 부르는 창법이 있어요"라며 '잃어버린 30년'과 '진또배기'를 완벽하게 모창했다.
정동원은 절친 장민호의 깜짝 전화로 훈훈함을 안겼다. 정동원의 방송을 라이브로 보고 있다는 장민호는 "방송 왜 이렇게 잘해. 내가 방송 배워야겠다"며 그의 진행을 극찬했다. 정동원은 "그럼 '봄날은 간다' 한 소절 부탁드릴게요"라며 장민호와 깜짝 듀엣을 시도했다.
'미스터트롯' 입상자 6인(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V 라이브 다섯 번째 주자는 임영웅. 5월 1일 오후 8시 '미스터트롯' 공식 V 라이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