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가 오는 20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티구안 올스페이스 플렉스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티구안 올스페이스 플렉스 챌린지는 최근 출시된 폭스바겐 최초의 7인승 모델 티구안 올스페이스의 출시를 기념해 마련된 이색적인 소셜 미디어 참여 이벤트다.
이벤트 컨셉트는 트렌드 용어인 플렉스(Flex)에서 착안했으며, 스포츠다목적차량(SUV)의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한 티구안 올스페이스를 통해 더욱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누리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인스타그램 스토리 GIF 검색창에 캠페인 키워드인 #티구안올스페이스 혹은 #더크게누리는티구안을 검색하면 티구안 올스페이스의 외관, 새로운 폭스바겐 로고와 뉴 브랜드 디자인이 적용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굿즈 스티커가 등장한다. 이 캠페인 스티커들을 활용해 나만의 이색적인 스토리를 연출하고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소셜 계정을 태그,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나만의 ‘티구안 올스페이스 플렉스’를 재치 있게 표현한 참가자들 중 매일 5명, 매주 1명을 선발해 닌텐도 스위치, 폭스바겐 삼바 버스 모델카, 폭스바겐 스마트링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심사는 오직 참가자들의 투표로 이루어지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투표 참가자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기프트콘이 증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