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 들으면 쓸모있는 신곡. '알쓸신곡'이 퇴근길 오늘의 노래를 소개합니다. 매일 쏟아지는 음원 속에서 모르고 놓치면 후회할 신곡을 추천해드립니다.
그룹 밴디트(BVNDIT)가 활기찬 에너지를 가득 뿜어냈다.
밴디트는 13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앨범 'Carnival(카니발)을 발표했다. 'Carnival'은 '축제'라는 단어의 의미처럼 다채롭고 자유로운 음악으로 완성된 앨범이다. 타이틀곡은 'JUNGLE(정글)'이다. '다름'과 '틀림'의 의미가 교차되는 혼돈 속에서 나의 색을 담은 목소리와 새로운 움직임을 보여주고 싶다는 밴디트의 목표와 용기를 담았다. 멤버 각각의 매력이 돋보이며, 파워풀해진 퍼포먼스가 눈길을 끈다.
밴디트는 이번 신곡을 발표하며 "지난 앨범은 강렬하고 센 카리스마를 보여줬다면 이번엔 활기차고 에너지있는 카리스마를 보여줄 것"이라고 자신했다.
밴디트의 이번 목표는 '차트 인'이다. 밴디트는 "꿈은 크게 가지라고 하니깐 차트 인을 목표로 하겠다. 이번 활동의 각오를 한 마디로 한다면 '열정가득 믿듣믿보'다. 무대를 부숴버리겠다. 믿고 봐달라"고 밝혔다.
이어 "믿고 듣는 음악, 믿고 보는 무대를 보여주는 가수가 되고 싶다. 무대 위에선 멋있고, 무대 아래에선 친근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라고 전했다. 김연지 기자 kim.yeonji@jtb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