싹쓰리 싹쓰리 유두래곤 X 린다G X 비룡 X 객원 멤버 프로 수발러 광희가 뭉친 '여름 안에서' 음원이 공개된다.
11일 오후 6시 나올 싹쓰리 버전 '여름 안에서'에 대해 제작진은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뮤직비디오가 선공개 된 후 시청자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음원 발매를 결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싹쓰리는 2019년 트로트계 용을 꿈꾸며 혜성처럼 나타난 트로트 가수 유산슬을 발굴하고 키운 소속사에서 2020년 여름과 정면 승부를 선언하며 준비한 프로젝트 그룹이다.
유두래곤의 치명적인 귀여움과 린다G의 G지리는 힙합 감성, 비룡의 섹시한 꾸럭미가 매력적인 싹쓰리는 25일 공식 데뷔를 앞두고 여름 레전드 대표곡 듀스의 ‘여름 안에서’를 싹쓰리만의 스타일로 커버했다. 최근 뉴트로 아이돌로 떠오른 박문치가 편곡을 맡고 싹쓰리의 프로 수발러 S.B.N(광희)이 객원 멤버로 참여해 곡에 신선함을 더했다.
'여름 안에서'는 오후 6시 멜론을 포함한 모든 음원 사이트와 모바일 앱을 통해 공식 발매된다.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싹쓰리의 ‘다시 여기 바닷가’ 녹음 현장과 안무 연습 현장은 이날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