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는 우리 일상생활의 많은 것을 바꿔놨다. 다가오는 명절 또한 ‘비대면 추석’으로 바뀌는 분위기 속에서 올해 추석 선물 주요 키워드는 ‘언택트(Untact, 비대면)’다. 이에 유통업계에서는 언택트 추석 선물 수요를 잡기 위해 총력전을 펼치고 있다. 패션기업 세정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에서도 비대면 명절 분위기 속에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대신 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추석 선물 기획전’을 연다.
경기 불황과 외출복에 대한 소비가 줄어든 분위기를 감안해 가성비 높은 상품으로 준비하며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선선해진 가을 날씨에 생각나는 니트와 가디건 신상품을 특별 할인가 최대 50%로 선보인다. 목에 낮게 올라오는 반 기장의 터들넥 니트는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요즘 유용한 아이템이다. 컬러는 아이보리, 라벤더, 네이비 총 세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5만9천원. 올리비아로렌의 중기장 가디건은 같은 소재의 스카프와 세트 구성으로 실내 뿐만 아니라 집 근처에서 가볍게 걸치기에도 좋은 아이템이다. 베이지와 블루 컬러 총 두 가지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12만9천원이다.
이 외에도 가을 패션 필수 아이템인 원피스와 트렌치코트도 추석 선물로 제안한다. 올리비아로렌의 벨티드 체크 패턴 원피스는 셔츠형 핏앤플레어 스타일로 세련되며 단아한 느낌의 제품이다. 허리 벨트는 탈부착이 가능해 벨트 없이 루즈하게 연출할 경우에는 조금 더 편하고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다. 올리비아로렌의 스티치 디테일 트렌치코트는 단정한 느낌의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스타일에 제약없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컬러는 핑크와 다크 그레이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원피스와 트렌치코트의 가격은 모두 25만원대.
올리비아로렌은 이번 언택트 추석 선물 기획전을 진행하며 감사의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더욱 따뜻한 명절을 만들기 위해 ‘GIFT EVENT’도 마련했다. 전국 올리비아로렌 매장에서 추석 선물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무료 선물 포장 및 택배 발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여기에 작은 정성이 담긴 손 편지를 작성할 수 있는 감사 카드도 증정한다. 또한, 내달 출시 예정인 스페셜 다운 점퍼 ‘마시멜로우 다운시리즈’ 추가 10% 할인 쿠폰도 주어진다. 올리비아로렌의 언택트 추석 선물 기획전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전국 올리비아로렌 매장 및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