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로 인해 위생관리를 위한 추석 선물세트를 고민하는 이들이 많아진 요즘 '보아스테크'에서 일라이트를 활용한 피부관리 제품을 내놓아 주목받고 있다. 100% 천연광물질을 추출한 일라이트를 사용하여 외부 유해환경으로부터 지켜주는 제품이다.
보아스테크만의 노하우로 국내 최대 50000ppm 일라이트를 함유한 약산성 샴푸는 찬 바람이 부는 요즘 빠지는 머리카락으로 고민 많은 분에게 인기 있는 제품이다. 건조한 피부 스트레스를 날려주는 5중 복합 히알루론산과 D 판테놀의 수분 자석 기능으로 속부터 채워주는 하이드라비타세럼(50ml)을 2개 구성하여 넉넉히 사용할 수 있다.
일라이트의 특징인 냄새 제거가 탁월한 '닥터라이트일라이트 비누(100g)'는 세안과 목욕용으로 제격이며 세정력이 탁월하면서도 건조하지 않은 신기한 비누다. 제품 개발 당시 골프동호회 여성회원들이 샘플 물량을 다 사갈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특히 금번 보아스테크에서 추석 선물로 기획한 '닥터라이트 스킨케어' 제품 세트는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생활용품으로 깨끗하고 안전한 위생관리와 함께 두피 및 피부에 건강을 선물해주는 일석이조의 제품이다. 풍성한 한가위를 위해 기존 8만 원에서 5만 원으로 할인하여 선보인다. 닥터라이트 스킨케어는 전화 또는 보아스테크 공식 인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