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에서 가을에 즐기기 좋은 단품 세트인 ‘어텀스 테이블’을 출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호텔 20층에 위치한 푸드익스체인지 레스토랑에서 선보이는 프로모션으로 런치 및 디너 스페셜 코스 메뉴를 알차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애피타이저, 메인 디시 그리고 후식 메뉴까지 3가지 코스 메뉴로 준비된다.
어텀스 테이블 런치 세트 메뉴는 애피타이저로 바질 패스토를 곁들인 해산물 구이가 준비되며, 메인 요리로는 만조 크림 파스타부터 리조또, 전복을 곁들인 해물 당면, 인도식 치킨 커리, 토시살 구이와 계절 야채 구이, 영양 비빔밥 정식 등 취향에 맞게 다양한 메뉴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디너 세트로는 비트 퓨레를 곁들이 문어 구이를 시작으로 랍스터 테일 크림 또는 포르치니를 곁들인 대게 파스타, 토마토 해산물 리조또, 송이버섯과 너비아니, 포트 와인 소스를 곁들인 채끝 등심, 레몬 버터 소스를 곁들인 연어구이 등 메뉴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런치 및 디너 세트 모두 후식으로 커피 혹은 티가 제공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런치 세트 3만3000원, 디너 세트 4만3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