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NIGHT LIVE -- "Adele" Episode 1789 -- Pictured: Host Adele during the Monologue on Saturday, October 24, 2020 -- (Photo by: Will Heath/NBC/NBCU Photo Bank via Getty Images) 가수 아델이 놀라운 체중감량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델은 지난 24일(현지시각) 미국 'SNL'에 호스트로 출연했다. 앨범은 아직 완성 전이라며 컴백에 대해선 선을 그었으나, 자신의 달라진 건강 상태에 대해선 자신감을 내보였다.
공백기 동안 꾸준한 다이어트를 해왔다는 그는 쇼 오프닝에서 "마지막으로 본 이후 내가 정말 달라보이실 것이다. 나도 안다. 코로나 19로 인한 여행금지로 가볍게 여행해야 하기 때문에 반쪽만 남겨뒀다"고 말했다.
아델의 다이어트 비법은 서트푸드 다이어트로 알려져 있다. 시트루인을 활성화시키는 음식 위주로 식단을 구성하는 벙법이다. 케일, 딸기, 대추, 올리브 오일, 다크 초콜릿, 녹차, 레드 와인 등이 이에 속한다. 3일간 하루 1000칼로리만 섭최하고 그 다음 나흘간 15000칼로리를 먹을 수 있다. 일주일만 칼로리를 제한하면 서트푸드 음식을 자유롭게 섭취할 수 있다. 아델은 이 방법으로 45kg을 감량했고 아들을 위해 담배와 술도 끊는 등 건강을 되찾은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