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TEMPUR)'의 모션베드는 무중력 상태와 같은 편안한 자세 구현으로 숙면을 돕는다. 침대에서 독서나 영화 관람 등 자세 설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템퍼 ‘제로 지컨투어(Zero-G Contour)’는 숨겨진 14cm가 주는 컨투어 기능이 강점이다. 컨투어 기능은 14cm의 베이스가 확장되어 상체를 올릴 때 사용자의 복부에 가해지는 압박을 해소하며 모션베드의 헤드 부분만 따로 움직일 수 있는 '헤드 틸트' 기능이 사용자의 목과 머리를 더욱 안정감 있게 받쳐 준다. 또한 무중력 상태와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제로지(Zero-G) 포지션’이 설정되어 리모컨 버튼 하나로 자세 설정이 가능하다.
템퍼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나라로 꼽히는 덴마크에서 온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다. 템퍼는 매트리스 브랜드 중 유일하게 NASA에서 개발한 폼을 최초로 상용화해 NASA의 기술인증마크 사용 허가를 받았다.
템퍼의 대표적인 매트리스 제품인 ‘오리지날 엘리트 매트리스’의 소재는 원래 NASA에서 우주선 이착륙 시 우주비행사들을 보호할 목적으로 개발되었다. 이 점탄성 소재는 신체에 가해지는 압력을 완화하며 개개인의 체형에 맞춰 몰딩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