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투비 포유(BTOB 4U) 서은광이 16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미니 1집 'INSIDE'(인사이드) 쇼케이스에 참석해 소감을 말하고 있다. 타이틀곡 'Show Your Love'는 리드미컬한 리듬과 희망적인 메시지가 돋보이는 뭄바톤 댄스 곡으로, 비투비 멤버 임현식과 프로듀서 겸 가수 이든(EDEN)의 작업으로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박세완 기자 park.sewan@jtbc.co.kr / 2020.11.16/ 그룹 비투비 포유(BTOB 4U) 멤버 서은광이 아티스트 권익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이사로서 소감을 냈다.
비투비 포유는 1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미니 1집 'INSIDE'(인사이드) 발매를 알리는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었다. 멤버 군입대로 4인 유닛으로 활동하는 비투비 포유는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프니엘로 구성됐다.
이날 서은광은 사내 이사로 된 소감을 전했다. "책임감이 커졌다. 가장 중요한 것은 큐브 패밀리십을 이끌기 위해 노력한다. 비투비 포유는 이번 앨범을 앞두고 있어서 신경을 많이 썼다. 비투비만의 음악성이 중요할 것 같아서 무대나 퍼포먼스에 있어서 노력을 많이 했다. 지금 굉장히 만족한다"며 이사의 위치에서 비투비 포유를 평가했다.
타이틀곡 'Show Your Love'(쇼 유아 러브)는 어려운 시기에도 서로 사랑하며 살아가자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뭄바톤 댄스 곡이다. '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 된다', '아름답고도 아프구나' 등 수많은 명곡들을 탄생시킨 비투비 멤버 임현식이 작사, 작곡 및 편곡에 참여했다. 이날 오후 6시 발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