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가 코로나 시대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해 웨딩부터 허니문까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이 프라이빗 웨딩’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파라다이스시티는 보다 특별하고 프라이빗한 결혼식을 원하는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럭셔리 스몰 웨딩 서비스를 강화했다. 예식의 규모와 테마에 따라 원하는 대로 스타일링 할 수 있는 커스텀 웨딩과 웅장하고 럭셔리한 시그니처 웨딩을 소규모로 연출한 부티크 웨딩이 대표적이다. 여기에 최근 각광받고 있는 소규모 웨딩 트렌드를 반영해 최소 10명에서 최대 40명의 하객만 수용 가능한 마이크로 웨딩을 추가로 도입했다.
특히 파라다이스시티는 압도적인 스케일과 이국적인 경관의 실내외 공간을 활용한 이색 테마의 웨딩 서비스를 다양하게 제공한다. 호텔 전경과 어우러져 동화 같은 경관을 자아내는 야외 ‘가든 웨딩’, 특급호텔 수영장에서 파티처럼 펼쳐지는 이국적이고 화려한 ‘풀사이드 웨딩’, 최상급 객실에서 격조 높은 럭셔리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는 ‘풀빌라 웨딩’ 등 취향에 맞게 꿈 꿔온 스몰 웨딩의 로망을 실현할 수 있다.
웨딩 고객은 파라다이스시티가 세심하게 준비한 다양한 특전도 누릴 수 있다. 웨딩 당일 객실 1박, 리허설 웨딩 스냅 촬영 장소 무료 대관, 리무진 1회 서비스, 신랑·신부 및 혼주 무료 발렛 서비스까지 빠짐없이 담았다. 또 취향에 따라 한식과 양식 중 선택이 가능한 파라다이스시티 셰프의 4코스 요리도 4인 기준 사전에 무료로 시식해볼 수 있다. 식사는 8만8000원부터 14만3000원까지 원하는 가격대로 선택할 수 있다.
보다 특별하고 로맨틱한 허니문을 원하는 커플을 위한 ‘마이 스위트 허니문’ 패키지도 선보였다. 패키지 이용객은 예술적 품격과 여유로운 공간을 갖춘 디럭스 스위트 객실에서 잊지 못할 최상의 휴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객실에서 호텔 셰프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스페셜 메뉴와 필리조 에 피스 샴페인 파라다이스 에디션을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인 룸 다이닝’ 서비스는 허니문의 특별한 밤을 완벽하게 마무리해 준다.
여기에 실내외 수영장 무제한 이용, 온더플레이트 2인 조식 등 다채로운 부대시설 및 식음 혜택과 오후 2시까지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가 제공돼 결혼식을 마친 신혼부부가 보다 여유로운 허니문을 보낼 수 있다.
2박 이상 투숙 시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커플 스파 이용권과 프랑스 명품 화장품 브랜드 ‘시슬리’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구성된 코스메틱 세트가 선물로 증정돼 결혼식 준비로 지친 피로를 풀고 활력을 되찾을 수 있다. 내년 1월 31일까지며, 가격은 디럭스 스위트 객실 1박, 성인 2인 기준 57만원부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