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세형이 '갬성캠핑'에 깜짝 등장해 절친 케미스트리와 함께 백종원의 수제자다운 요리 실력을 공개한다.
내일(25일) 오후 9시에 방송될 JTBC '갬성캠핑' 10회에는 지난 방송에 이어 박나래의 절친들을 캠핑 친구로 초대, 크리스마스 갬성을 펼친다.
박나래와 끝나지 않은 썸으로 설렘을 선사했던 양세찬이 멤버들을 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준비한다. 바로 멤버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친형인 양세형을 호출한 것.
깜짝 등장한 양세형은 '요리 사부' 백종원에게 배운 역대급 캠핑 요리를 선물로 멤버들에게 감동을 안긴다. 장장 세 시간에 걸쳐 완성된 양세형 표 캠핑 요리를 맛본 멤버들은 그 맛에 감탄을 감추지 못한다.
절친들을 초대한 박나래는 직접 잡은 해산물로 나래 바 사장의 요리로 화답해 제대로 된 크리스마스 먹방을 선사한다. 안영미는 양세형에게 "백종원 선생님과 박나래 (요리) 중 고른다면?"이라는 질문을 던져 양세형을 당황하게 한다. 양세형은 "엄마와 아빠 중 누가 좋아?"와 같은 질문이라며 뜸을 들인다. 과연 양세형이 누구의 음식에 손을 들어줬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개그우먼 안영미, 박나래와 마마무 솔라, 에이핑크 손나은, 배우 박소담이 게스트를 초대해 캠핑카를 타고 국내의 이국적인 명소로 떠나는 본격 콘셉추얼 캠핑 예능 '갬성캠핑'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