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은 26일 오후 7시 생일을 맞이해 ‘김재중 With J-Party(제이파티) X 바닐라 스테이지' 스폐셜 라이브 방송 진행한다.
김재중은 브이 라이브(VLive)를 통해 진행되는 언택트 제이파티를 통해 랜선 생일 파티를 개최, 자신의 생일을 기념하며 그간 못다 한 이야기를 가득 나누는 시간을 준비해 실시간 라이브로 전 세계 글로벌 팬들과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하고 의미 있는 생일을 보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김재중의 생일을 기념해 매년 진행되던 팬미팅 ‘제이파티(J-Party)’는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올해에는 오프라인 공연 진행이 어렵게 됐다. 이에 김재중의 이번 생일 기념 팬미팅은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 두기에 따라 오프라인 팬미팅을 대체하여 ‘랜선 생일파티’ 형태의 온라인 스폐셜 라이브로 구성돼 진행된다. 김재중을 응원하는 많은 글로벌 팬들이 각자의 공간에서 아티스트의 생일을 축하하며 편안하게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형식으로 만날 예정.
김재중의 생일 기념 스폐셜 브이 라이브는 김재중 VLive 유료 멤버십 2기 회원 대상으로 실시간으로 라이브 감상이 가능하며 라이브 방송 2주 후에는 무료 멤버십 회원도 다시 보기 방송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2기 회원 대상이 아니지만 생일 기념 라이브 방송을 실시간으로 감상하고자 하는 팬들을 위하여 멤버십 2.5기 회원을 한시적으로 오픈한다. 추가 회원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지된다.
관계자는 “이번 김재중의 생일을 맞이해 준비된 라이브 콘텐츠에는 김재중과 그를 응원하는 팬들이 함께 특별한 시간을 공유하고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알찬 구성들이 담길 예정이다. 팬들과 김재중의 생일을 함께 축하하며 2021년 한 해의 시작을 의미 있게 출발하기 위한 시간이 마련된 만큼 스폐셜 라이브를 기다리는 글로벌 팬들에게 소소한 기쁨이 될 수 있는 소중한 순간들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