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현안보현안보현안보현 맨즈 라이프스타일 전문 브랜드 '티아이포맨(T·I FOR MEN)'이 2021 안보현의 스테이케이션을 진행한다.
코로나19 이후 변화된 우리의 삶은 트렌트인 스테이케이션(Staycation)은 '머물다(stay)'와 '휴가(vacation)'의 합성어로 차로 갈 수 있는 거리에 있는 곳을 여행하고 잠은 집에서 자는 형태의 휴가를 의미한다.
이번 2021 SS시즌 티아이포맨은 여행자의 눈으로 일상을 살고 멀리 떠나지 않고도 삶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하루를 배우 안보현과 함께 위트 있게 표현했다.
안보현은 상상으로 떠나는 해외여행, 사진과 함께하는 스쿠버다이빙, 집에서 펼쳐지는 낚시 등을 천연덕스럽게 표현하며 보는 이로 하여금 절로 남자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특히 안보현의 스타일이 눈길을 끈다.
깔끔함이 돋보이는 체크 무늬의 셋업 스타일부터 티아이포맨의 시그니쳐 아이템인 CPO 셋업과컬러감이 돋보이는 가먼트다잉, 마지막으로 범상치 않은 패턴 셔츠까지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다른 스타일의 자연스러운 어울림이다. 여기에 기존에 만나볼 수 없었던 다양한 스타일의 CPO 변형도 눈여겨 볼 만 하다.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한 니트 소재의 CPO 가디건과 잭슨폴락의 페인팅 기법을 연상케 하는 데님 페인팅 CPO, 숏츠와 셋업으로 구성된 CPO 셋업까지 다양하게 풀어냈다.
티아이포맨은 코로나로 인해 해외로 떠나지 못하는 마음을 대신해 홈캉스, 호캉스와 같이 실내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부터 캠핑, 피크닉 등 아웃도어에 적합한 제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이며 우울한 마음을 밝은 컬러와 다양한 소재로 대신하고자 했다.
스타일뿐만 아니라 안보현의 또다른 매력을 돋보이는 2021 안보현의 스테이케이션 캠페인은 10일 티아이포맨 무신사, 전국 백화점, 백화점닷컴몰 및 온라인 직영몰, SNS 공식 계정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