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싱어게인'에서 TOP3를 차지한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이 오늘 27일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
이날 방송은 '싱어게인' TOP3와 함께 이소정이 출연할 예정이며 네 사람은 '싱어게인'에서 보여줬던 레전드 무대와 함께 경연 비하인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지난 20일 '아는 형님'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예고편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예고편 속 '싱어게인' TOP3는 반전 매력이 담긴 성대모사부터 각종 개인기를 선보여 팬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또한, 서장훈은 '싱어게인' TOP3이 등장하자 “지나가면서 봤었다. 인사도 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이무진은 “인사를 했냐”라며 전혀 기억하지 못하는 눈치로 되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은 '뉴스룸',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 '김현정의 뉴스쇼', '최화정의 파워타임', '윤정수 남창희의 미스터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 등에 출연하며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팬들과 소통한 바 있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에서 TOP3를 차지한 이승윤, 정홍일, 이무진은 매회 독보적인 무대를 펼치며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세 사람은 쇼플레이 엔터테인먼트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체결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싱어게인’ TOP3가 출연하는 ‘싱어게인’ TOP10 서울 콘서트는 티켓 오픈 10분 만에 전회 전석이 모두 매진되었으며 접속자 수가 몰려 예매 사이트가 다운되는 등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