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S의 개국 프로그램 '잡동산'에 사장 강호동과 잡 중개인 은혁, 승관을 잡는 귀염뽀짝 고객님들이 등장한다.
8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될 채널S의 새 예능 프로그램 '잡동산' 측은 5일 '호동 잡동산'의 오픈 메인 티저 영상을 네이버TV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잡동산'은 강호동이 어린이들과 함께 각 직업에 대해 알아보는 직업 부동산 콘셉트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강호동이 잡동산의 사장으로, 슈퍼주니어의 은혁과 세븐틴의 승관이 잡중개인으로 함께한다.
공개된 메인 티저 영상은 '국내 최초, 세계 최초, 집 말고 JOB을 중개하는 잡 중개소'로 '호동 잡동산'을 소개하는 '잡동산'의 사장 강호동의 목소리와 함께 본격적인 영업의 시작을 알린다.
직업을 찾기 위해 '잡동산'을 찾아온 다섯 명의 어린이 고객님들은 "주말엔 꼭 쉬어야 돼", "잘한만큼 더 주는 게", "즐거운 거요!", "돈이 중요한 게 아니잖아요"라며 자신만의 뚜렷한 직업관과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불가한 멘트로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귀여운 어린이 고객님의 "직업은 언제 소개해 주나요?"라는 질문과 함께 '잡동산' 사장 강호동과 잡 중개인 '은팀장' 은혁, '부팀장' 승관이 모습을 드러낸다. 두 잡 중개인은 매주 주제에 맞춰 오감과 호기심을 무한 자극하는 2가지의 JOB 매물을 어린이 고객님에게 소개한다.
각 직업 공간을 옮겨 놓은 '롤모델하우스'를 통한 직업 체험 서비스와 궁금증을 풀어주는 직업인들의 진솔한 'JOB토크'도 펼쳐진다. 여기에 어린이 고객님들의 마음을 얻기 위한 은혁과 승관의 불꽃 대결 속 이들의 톰과 제리 같은 티키타카 케미스트리가 더해지며 큰 웃음을 선사한다.
특히 사장 강호동과 잡 중개인 은혁, 승관을 쥐락펴락하는 어린이 고객님들의 순도 100%의 돌직구 멘트와 어른들의 마음을 뒤흔드는 명언들까지, 귀여움과 놀라움을 선사해 줄 어린이 고객들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잡동산'을 제작하는 SM C&C STUDIO는 급변하는 콘텐츠 시장에서 다양한 OTT와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틴즈(십대+Z세대 합성어)를 사로잡는 활약으로 관련 시장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