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소속사 어썸이엔티 측이 공개한 패션 화보 비하인드에서 김유정은 물오른 미모를 뽐내며 '인간 비타민'으로 변신했다.
베이직한 티셔츠에도 돋보이는 미모는 물론, 여러가지 색상의 의상을 소화하며 '패완얼(패션의 완성을 얼굴)'의 정의를 증명했다. 캐주얼한 의상과 김유정의 청량하고 상큼한 비주얼이 만나 활력 넘치는 분위기를 자아냈다.
화보 촬영 당시 김유정은 선글라스, 비눗방울, 과일 등 소품까지 자유자재로 활용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드러냈다. 꽃송이를 살짝 쥐고 있는 컷은 휴양지에 온 것만 같은 느낌을 주는가 하면, 비눗방울을 가지고 노는 천진난만한 모습은 어린 시절의 동심을 느끼게 했다. 양손에 과일을 들고 함박웃음을 짓고 있는 모습은 화면으로도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 같은 상큼함을 전달했다.
김유정은 21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2'에 출연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드러냈다. 과거 같은 작품에 출연했던 성동일, 김희원, 임시완과 찐 가족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며 힐링의 시간을 선사했다. 통통 튀는 성격이 드러나는 자작곡 '낚시송'에 이어 먹는 모습마저 사랑스러웠다. 바달집 가족들을 위한 김치 수제비와 직접 만든 레진 아트 쟁반, 커피 드리퍼 선물은 따뜻한 마음이 묻었다.
김유정은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SBS 드라마 '홍천기'의 타이틀롤 홍천기 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