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27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될 SBS FiL '평생동안'에는 김성령, 박효주, 장영란, 김민정, 조이현 등 MC들의 가방 속 아이템이 공개된다.
시청자들을 위해 행복한 라이프 비법을 아낌없이 공유하겠다고 나선 5명의 MC들은 본격적인 방송 시작에 앞서 평소 실제 가지고 다니는 가방 속 아이템을 낱낱이 소개한다.
맏언니 김성령은 "바자회 진행 당시에 비닐봉지 대신 가방을 사용하자는 취지로 만들었다"라며 직접 사비로 제작해서 판매한 가방을 자랑한다. 세월을 역주행하는 외모의 동안 끝판왕인만큼 김성령의 가방에는 향수를 비롯한 화장품이 들어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지만 홍삼부터 견과류, 단백질 등 건강을 위한 보조 식품이 가득해 눈길을 끈다.
반면 미니화장대를 옮겨놓은 듯 다양한 뷰티템을 가지고 다니는 언니가 있어 과연 누구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언니어답터들의 가방에는 각자의 개성만큼이나 다양한 아이템들이 가득했다는 후문이다. 인간 비타민 장영란, 탄탄한 라인의 박효주, 뇌섹녀 김민정, 다재다능 막내 조이현의 가방에는 어떤 아이템이 들어있을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평생동안'은 SBS FiL, SBS PLUS에서 오후 11시에 동시 방송되며, 다음 날인 금요일 오후 8시에는 SBS MTV에서도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