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의 민족’ 훈남 삼총사 안성준-최도진-이하준이 KBS2 ‘개는 훌륭하다’에 첫 출연하면서 훈훈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세 사람은 14일(오늘) 오후 10시 40분 방송하는 ‘개는 훌륭하다’에 동반 출연해 이경규, 장도연, 강형욱 등과 호흡을 맞춘다.
이와 함께 소속사 KDH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유쾌했던 촬영장 인증샷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서 안성준-최도진-이하준은 마치 한 팀 같은 케미를 발산하며 환한 미소를 지어보였고, 이경규-장도연과도 다정하게 포즈를 취해보였다.
이날 녹화에서 세 사람은 ‘개는 훌륭하다’를 위한 로고송을 선보여, 이경규 등 전 출연진과 스태프를 흡족하게 만들었다고. 특히 안성준은 “요즘 강아지를 키워 보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는데, 반려견 입양에 대해 고민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더욱 의미 있었다”라고 감사함을 전했다.
안성준-최도진-이하준은 ‘개는 훌륭하다’에서 넘치는 흥과 끼를 발산해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할 전망이다. 또한 최근 각종 예능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어, 앞으로 더욱 왕성한 활동을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트로트의 민족‘ 우승자인 안성준을 포함한 김소연, 김재롱, 더블레스는 오는 22일(화) 경기도 일산의 한 스튜디오에서 ’트로트의 민족‘ TOP4 신곡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를 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