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쥬'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인 걸그룹 NiziU(니쥬)가 일본 광고계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6월 24일 일본 코카콜라 시스템은 "글로벌 걸그룹 NiziU와 올여름 '코카콜라 서머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알렸다. NiziU는 '새로운 여름, 시작합니다'라는 테마 아래 여름을 즐기는 순간을 특유의 밝은 에너지로 그려낼 예정이다.
아울러 코카콜라는 NiziU가 7월 5일 전 세계 동시 발매를 예고한 새 디지털 싱글 'Super Summer'(슈퍼 서머)를 이번 캠페인의 광고 음악으로 선정했다. 신곡은 모두가 기다린 NiziU의 첫 서머송으로, 시원한 기타 리프와 긍정적인 메시지가 짜릿한 시너지를 내며 올여름을 한층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일본 최대 통신 기업 소프트뱅크와 손잡은 새 프로젝트 'NiziU LAB'(니쥬 랩) 시즌 2도 순항 중이다. 올해 초 전개한 'NiziU LAB'이 확장현실(AR)과 가상현실(VR) 등 다양한 기술을 활용해 NiziU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제공했다면, 두 번째 시즌에서는 소프트뱅크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NiziU를 보다 가깝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마련했다.
또한 NiziU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Yogibo(요기보)의 새 광고 모델로 발탁돼 7월 1일부터 일본 전국 방영을 시작했다. 무대 위의 화려한 모습을 마치고 자신만의 시간을 보내는 NiziU 아홉 멤버의 모습을 만날 수 있어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이처럼 NiziU는 글로벌 브랜드들과 대형 컬래버레이션을 전개하며 연일 강력한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새 디지털 싱글 'Super Summer'는 오는 7월 5일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