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 들으면 쓸모있는 신곡. '알쓸신곡'이 오늘의 노래를 소개합니다. 매일 쏟아지는 음원 속에서 모르고 놓치면 후회할 신곡을 추천해드립니다. SG워너비 싱글 재킷 SG워너비가 그때 그 감성으로 돌아왔다.
SG워너비가 16일 오후 6시 새 싱글 '넌 좋은 사람'을 발매했다. '내사람', '라라라', '아리랑' 등 SG워너비의 명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조영수가 작곡했고 로코베리 안영민과 SG워너비 김진호가 작사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
이번 컴백은 MBC '놀면 뭐하니' 출연 이후 이전 발매 곡들이 차트 상위권을 줄 세우면서부터다. 팬들의 뜨거운 지지와 성원을 확인한 멤버들은 조심스럽게 보답할 방법을 고민하다가 신곡을 내기로 했다. SG워너비는 "또다시 함께할 추억이 생긴 것만으로도 감사하다"고 음원 발매 소감을 전했다.
'넌 좋은 사람'은 SG워너비답지만 흔하지 않은 멜로디 구성의 미디엄 템포 장르다. 탄탄한 팀워크로 쌓아가는 화음이 귀를 사로잡는다. 남자들의 가창 도전 욕구를 부르는 SG워너비만의 따뜻한 발라드인 데다가, 달콤한 가사가 어우러져 축가 시장에서 각광받을 것으로 보인다.
연인, 친구, 가족 그리고 SG워너비의 노래와 함께 추억을 쌓아온 모든 이들에게 전하는 벅찬 고마움을 담았다. '평생 살아가다 수많은 인연/ 그중에 너를 만난 건/ 어떤 말로도 어떤 표현도 전할 수 없어' '우리가 함께한 시간들로/ 너를 위한 노래할게' 등 진심을 담은 감사와 고백들로 노랫말을 채웠다.
뮤직비디오는 없지만 다양한 라이브 콘텐트로 팬들과 소통한다. 무대는 17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 100회 특집 콘서트에서 최초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