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Se.A(세아)가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OST 첫 주자로 발탁됐다.
세아가 부른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의 첫 번째 OST ‘Holding On’이 오늘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Holding On’은 프로듀서이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다방면으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세아가 참여한 곡으로, 어쿠스틱한 반주에 세아의 뛰어난 가사 전달력과 유려한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특히 이 곡은 세아가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눈길을 모은다. 세아는 이번 ‘Holding On’을 통해 이전에 발표한 싱글 ‘Little Love’, ‘퍼플(Purple)’, ‘U’ 등에서 보여줬던 세련된 감각을 가감 없이 보여줬다.
린, 에일리, 박재정, TREASURE(트레저), SOLE, 블루디 등 다수 아티스트들과 작업하며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을 입증한 세아는 이번 OST에서도 독보적인 음악 색깔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Holding On’은 케이윌의 ‘말해! 뭐해?’, 펀치의 ‘영화 속에 나오는 주인공처럼’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대세 프로듀서이자,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의 음악 감독을 맡은 허성진이 함께 작업해 극에 몰입도를 더했다.
지난 16일 오후 4시 첫 공개된 ‘마녀식당으로 오세요’는 대가가 담긴 소원을 파는 마녀식당에서 마녀 희라(송지효)와 동업자 진(남지현), 아르바이트생 길용(채종협)이 사연 가득한 손님들과 만들어가는 소울 충전 잔혹 판타지 드라마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