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폭염 쉼터' 전 점포로 확대 편의점 씨유(CU)가 2019년부터 매년 여름 진행하고 있는 'CU 폭염 쉼터'를 전국 1만5000여 점포로 확대한다고 25일 밝혔다.
폭염 쉼터는 어린이·임산부·노약자 등이 가까운 CU 점포에서 잠시 무더위를 피할 수 있도록 배려하는 공익 캠페인이다. 무더위를 피해 점포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상품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휴게공간을 제공한다.
점포 입지와 규모 등을 고려해 총 5000여 점포가 CU 폭염 쉼터로 참여해 왔으나, 최근 열돔으로 인한 폭염이 심해져 올해부터 전국 1만5000여 점포로 확대를 추진했다.
단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지자체별 방역지침에 따라 유동적으로 운영한다.
쓱닷컴, '방시혁 에그타르트' 새벽 배송 SSG(쓱)닷컴은 26일부터 다음 달 4일까지 '뱅앤베이커스'의 에그타르트와 티 드링크를 묶은 기획 세트를 새벽 배송으로 단독 판매한다.
뱅앤베이커스는 방탄소년단(BTS) 기획사 하이브에서 지난해 상표 출원한 베이커리 브랜드다.
매일 2000개 한정수량으로 에그타르트 1박스와 티 드링크 2종을 합쳐 판매한다. 상품을 주문한 고객은 29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배송 휴무일인 1일을 제외한 일주일 동안 새벽 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에그타르트는 정통 포르투갈 방식으로 만들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우면서 촉촉한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려냈다는 게 쓱닷컴의 설명이다. 1박스에 오리지널 맛 2개와 애플시나몬 맛 1개, 단팥호두 맛 1개가 들어 있다.
함께 판매되는 티 드링크는 팝 그레이(오렌지 얼그레이 맛)와 사운드 허브(레몬그라스 맛) 두 가지 종류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