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려13명 멤버의 대규모 먹방이 펼쳐진다. 한 사람당 하루 3끼라 치면, 하루에만 총 39끼다.
그룹 세븐틴이 세븐틴의 숲 ‘인더숲’으로 팬들을 초대했다. 세븐틴은 17일 ‘인더숲’ 공식 SNS를 통해 ‘인더숲 세븐틴 편’(In the SOOP SEVENTEEN ver.)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 속 세븐틴은 장작 패기부터 불 피우기, 요리까지 모든 것을 직접 하며 제대로 된 휴식을 즐겼다. 어디서도 보지 못한 파격적인 ‘삼시 13끼’ 릴레이 먹방까지 펼쳐 눈길을 끌었다.
따로 또 같이 휴식을 보내던 세븐틴은 여유로움과 힐링을 즐기기도 잠시 사륜 바이크, 서킷, 차박 캠핑, 패러글라이딩, 낚시 등 각자 평소 해보고 싶었던 것들에 도전하며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인더숲 세븐틴 편’은 인적 드문 숲속 하우스에서 펼쳐지는 세븐틴의 자립적 고립 여행을 담아낸 하이브(HYBE)의 예능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오는 29일부터 추석 연휴 제외한 총 4주간 8회에 걸쳐 글로벌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 TVOD를 통해 매주 일요일, 화요일 오후 10시에 공개되며, 오는 30일부터 총 4회에 걸쳐 JTBC를 통해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40분에 방영된다.
한편 ‘일상과 휴식, 그 사이’라는 콘셉트로 만들어진 ‘인더숲 세븐틴 편’의 TVOD 예약판매는 지난 17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됐다. 자세한 내용은 위버스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