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욘드라이브 포스터 웨이브가 클래식 공연에 이어 아이돌 콘서트 영상을 제공하며 공연 문화계를 지원한다.
웨이브는 세계 최초 온라인 전용 유료 콘서트 ‘Beyond LIVE’(비욘드 라이브)’ 백현, NCT의 무대 VOD를 국내 미디어 서비스 최초로 월정액 독점 제공한다고 밝혔다. 웨이브 월정액 이용자는 추가 구매 없이 콘서트를 무제한 관람할 수 있다.
‘비욘드 라이브'는 AR(증강현실) 기술 및 3D 그래픽 기술과 인터렉티브 소통을 더한 세계 최초 온라인 전용 유료 콘서트다.
'비욘드 라이브'는 지난해 4월 'Super M'의 공연을 시작으로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트와이스', 'Stray Kids'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제공했으며, 글로벌 130개 국가에서 동시 접속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BAEKHYUN LIGHT' 웨이브는 그 중에서도 엑소(EXO) 백현의 솔로 콘서트 'BAEKHYUN : LIGHT'와 NCT의 완전체 무대와 다양한 유닛그룹의 무대까지 함께 볼 수 있는 'NCT : RESONANCE ‘Global Wave’'의 공연을 제공한다.
두 무대 모두 오프라인 공연을 생동감 있는 무대 연출이 적용된 다채로운 스테이지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공연 영상과 응원봉을 실시간으로 연동하는 등 아티스트와 글로벌 팬들의 쌍방향 소통을 지원해 호평을 얻은 바 있다.